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뼈가 약하대요...
진주 2012-02-12 00:31:10

발을 삐끗!해서 몇주간 고생하고 있어요
절둑절둑...무튼
의사쌤이 뼈가 약해서 뼈도 부러지기 쉬울것같다면서..
우유..치즈..콩..생선을 많이먹으래요
그런데 콩은 싫어하진않지만 자주는안먹고
나머진 말할것도없고...
운동하면 뼈가 튼튼해질까요...

IP Address : 61.255.58.15 
한채연
( 2012-02-12 12:18:22 )
우유, 치즈, 생선 등 동물성은 칼슘보다도 인이 많아서
우리 몸에서 칼슘을 배출하는 역할을 하죠...
해조류, 녹황색채소, 종실류 등 골고루 먹는 채식과 운동은 뼈건강에 가장 좋습니다.
참고로 아래 글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^^
http://vege.or.kr/faq.html?mode=read&idx=10374&db_name=a_7&search=&kwd=&page=1&page_list=1
진주
( 2012-02-12 14:19:27 )
ㄴ헉.....어제 치즈먹어버렸는데...
아무튼 자료 고마워요!!
원더풀월드
( 2012-02-12 22:16:07 )
옛날에 손가락뼈가 부러졌을때 일부러 고기 엄청 챙겨먹었죠. 근데 병원에서 하는말이 뼈가 늦게 붙고 있다고 하더군요. ㅎㅎ
김정근
( 2012-02-24 20:03:33 )
채식하면서 운동하면 뼈는 튼튼해집니다. 동물성식품은 오히려 골다공증을 유발합니다.
김혜진
( 2012-02-25 04:12:37 )
운동이 제일 중요하구요, 햇빛을 좀 보시는것도 중요합니다. 운동을 하시면 몸이 알아서 흡수량을 늘려요 ^^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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